쿠폰박스

게시판

  1. 자유게시판

30분전 길가다가 배가 아파 근처에 모든 건물을 돌아다니며 열려있는 화장실을 찾다가

 

1층과 2층 사이에 있는 남녀 공용 화장실을 찾음.

 

 

구조는 소변기 2개 대변기 2개 있는 화장실이고, 화장실 문은 철문이였는데

 

대부분의 남자가 철문은 냅두고, 화장실 칸막이 걸쇠만 걸고 볼일을 보듯이

 

저 역시 문은 안잠구고 얼른 한덩어리를 배출해냄.

 

 

그때 갑자기 철문이 열리며 또각또각 거리는 구두소리가 들림.

 

 

속으로 아.. 문 잠구고 올껄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사람이.. 아니 남자가 있다는걸 알리기 위해 헛기침을 크게 두번 함.

 

 

근데 많이 급했던건지 신경 안쓰는건지 바로 옆칸에 들어가 볼일 볼 준비를 하는 소리가 들림.

 

 

나는 이제 막 한덩어리 배출했고,

 

아직 배가 아픈 상태라 중간에 나가기도 애매해서 얼른 끝내고 나가야겠다 생각하는 중에

 

갑자기 옆에서 "왜 안나가는거예요!!" 라고 짜증섞인 목소리로 나한테 따짐.

 

 

그래서 나는 "제가 먼저 들어왔잖아요, 얼른 볼일보고 나갈테니까 나가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함.

 

그러자 "저 정말 급하니까 쫌 나가주시라구요!!!" 라고 빼액 거림.

 

 

한마디 하려다가 순간 베스트에서 봤던 공용화장실에서 여자가 경찰부른 썰이 생각나서,

 

"닦고 나갈테니 조금만 계세요" 라고 말 하고, 급히 뒤를 닦고 나와 그 여자한테

 

"손만 씻고 나갈께요" 라고 하니까 "알았으니까 빨리 나가시라구요!!" 라고 또 빼액거림.

 

 

속으로 "아 진짜 x같은 x이 xx xx하네" 궁시렁 거리면서 손을 씻는데,

 

세면대 아래 청소할 때 쓰는 손잡이 달린 바가지가 보이는 것임.

 

 

학창시절 친구들과 자주 장난쳤던 기억이 스믈스믈 되살아 남ㅋㅋㅋㅋㅋ

 

한번 x돼 봐라. 하고..

 

바가지 가득 물 받아서 그 여자가 있는 칸막이 천장쪽으로 물을 냅다 뿌려버리고 도망쳐 나옴ㅋㅋㅋㅋ

 

 

뒤에서 "야 이 xx새끼야!!!" 라고 소리치는데ㅋㅋㅋㅋ

 

 

이 통쾌한 기분을 혼자 만끽하기가 너무 아쉬워서 글을 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일까?]

진짜면 개 똘라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4 이글 보고 완죠 웃고 말았네용^^ 하양이24 2017-11-15 568
23 가상화폐의 현재와 미래 알면 도움이 되는 경제이야기 하나.^^ 하양이24 2017-11-13 477
22 박명수의 웃긴 명언 올려 드립니다. 하양이24 2017-11-12 499
21 생각하면 명언 중에 명언 웃을 수 있는 화장실 명언 남겨요.^^ 하양이24 2017-11-11 497
20 1분만 즐거워 지는 웃긴 짤 모음들~^^ 하양이24 2017-11-09 685
19 무한도전 유재석 및 멤버들과 강호도 웃기 화면 캡쳐예용 ^^ 하양이24 2017-11-07 676
18 ㅎㅎ 강호동도 자지러지게 하는 남자 유노윤호.... 하양이24 2017-11-06 641
17 한끼줍쇼 명장면 캡쳐 윤호동 ㅋㅋ 하양이24 2017-11-06 659
16 잼나는 강아지들의 장기자랑이네용 ㅋㅋ 하양이24 2017-11-05 721
15 아이유 음악 좋아하나요? 우연히 한곡 남겨용^^ 하양이24 2017-11-03 812
14 재미난 카똑 대화 남친이 눈치 꽝이라 여친이 마니 화남 ㅋㅋ 하양이24 2017-11-03 683
13 아이폰 X 가격유출 !!! 가격이 헉 !!! 합니다. 하양이24 2017-11-01 789
12 실사 페라리 급제동~~~~ 후리후리스 2017-07-12 938
11 사우디아라비아 신기한 바위 후리후리스 2017-07-11 1134
10 노인이 되지 말고 어르신이 되길..... 후리후리스 2017-07-11 908
» 방금 화장실에서 있었던 일 후리후리스 2017-07-10 1186
8 안녕하세요? 이제 막 가입했습니다. 후리후리스 2017-05-02 1488
7 모르면 손해보는 유용한 사이트 top14 로드메이 2016-09-06 3701
6 제주여행할인쿠폰 잘사용했어요. [1] 김출충 2016-07-05 2807
5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쿠폰박스 2016-01-01 2030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