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관광도 하고 점심뷔페도 먹는 제주도 생각하는정원 점심뷔페
제주도관광을 할 때 고민스러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오늘은 어디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까? 제주도 맛집이 어디에 있지? 일 겁니다.
제주도 여행시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바로 맛집에서의 식사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 데요.
오늘은 제주 여행객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주 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 곳은 바로 제주도 생각하는정원의 점심녹색뷔페인데요. 이 곳은 제주도가볼만한곳 중에 유명한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점심때에는 특별히 뷔페식당도 오픈을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광과 점심식사를 같이 할 수 있는 곳으로
생각하는 정원을 구경 후에 점심식사를 하거나 점심식사를 하고 운동 및 산책삼아 생각하는 정원을 구경하기도 합니다.
생각하는 정원은 말그대로 아주 이쁜 정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곳곳에 이쁜 조경과 분재, 특색있는 식물들을 구경할 수 있고 연못도 운치있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이 곳은 총면적 1만여평에 수령이 적게는 30년에서 많게는 250년이나 되는 희귀 수목 1백여종과
정교하게 작품화된 2천여점의 분재들이 제주 특유의 돌담, 연못, 돌다리, 야자수, 인공폭포등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환아문을 들어서면 가운데로는 휴게실겸 식당인 '유연'이 있고 양쪽으로 관람로가 펼쳐져 있습니다.
생각하는 정원을 걷고 있으면 마음에 여유와 한가로움을 느낄 수 있어 생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이 곳 이름이 생각하는정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생각하는정원의 점심뷔페를 소개하자면 메뉴는 제주흑돼지불고기, 닭볶음, 잡채, 감귤탕수육, 제주바다특선 등 15가지 내외의
제주전통음식과 제철음식이 마련되어 있고 샐러드바 형태로 뷔페식입니다.
자유롭게 양껏 마음대로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식당에서 보는 정원의 풍경 또한 멋있어 음식이 더욱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생각하는정원은 바코드형식의 제주도할인쿠폰이 적용되는 곳으로 아래의 모바일 제주도할인쿠폰을 무료로 신청해서
바코드형식의 모바일쿠폰을 문자로 전송받아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료와 점심뷔페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정원을 가시는 제주도여행객이라면 꼭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을 발급받아서 가시기 바립니다.
이 제주도쿠폰은 생각하는정원 이외에도 제주도의 대부분의 관광여행지의 입장료 및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발급받아 놓는 게 좋습니다. 왜냐 무료발급이니까 안써도 그만이고 한번이라도 쓸일이 있다면
인당 할인을 받으니까 할인큼액이 꽤 커서 여행비용 많이 절약할 수 있거든요.
마지막으로 생각하는정원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니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가신다면 참고 바랍니다.
주소는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1534 이고 전화번호는 064-772-3701 입니다.
점심뷔페도 즐기고 아름다운 정원도 구경하는 생각하는정원 1+1 제주도관광코스 정말 좋지요. ^^